FAQ
PHP Manual

PHP 구하기

이 섹션은 PHP를 다운로드할수 있는곳과 OS에 관련된 정보를 다룹니다.

  1. PHP는 어디서 구할수 있습니까?
  2. pre-compiled 바이너리 버전도 있습니까?
  3. 추가적인 PHP 확장을 컴파일하기 위해서 필요한 라이브러리는 어디서 구할수 있습니까?
  4. 이 라이브러리를 작동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5. 윈도우 머신에 CVS 저장소로부터 최종 PHP 소스 코드를 받아왔습니다. 그것을 컴파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6. Browser Capabilities File을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PHP는 어디서 구할수 있습니까?

PHP는 PHP 관련 사이트들로부터 구할수 있습니다. » http://www.php.net/에 정리되어있습니다. 또한 익명 CVS를 사용하여 가장 최종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수도 있습니다. » http://www.php.net/anoncvs.php에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pre-compiled 바이너리 버전도 있습니까?

모든 주요 리눅스/유닉스 플랫폼을 모든 확장 옵션을 가진 PHP로 컴파일 할수 없기 때문에, 윈도우 시스템에서만 precompiled 바이너리를 제공합니다. 알려진대로, 많은 리눅스 배포판은 요즘 PHP가 내장되어 나옵니다. 윈도우 바이너리는 » Downloads페이지 에서 내려받을수 있습니다. 리눅스는 현재 사용중인 배포판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추가적인 PHP 확장을 컴파일하기 위해서 필요한 라이브러리는 어디서 구할수 있습니까?

Note: *로 표시된것은 thread-safe 라이브러리가 아닙니다. 그래서 multi-thread 윈도우 웹서버(IIS, netscape)에서 서버 모듈로 PHP와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아직까지는 유닉스 환경에서는 상관없습니다.

이 라이브러리를 작동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는 다음 지시가 필요합니다. 이 라이브러리 중 어떤것은 PHP의 'configure'스크립트 명령을 실행할때 자동적으로 인식이 됩니다. (GD 라이브러리 같은 경우). 다른것은 'configure'의 '--with-EXTENSION' 옵션을 사용하여 활성화시켜야 합니다. 이에 관련되 리스트를 보려면 'configure --help'명령을 실행하세요.

윈도우 머신에 CVS 저장소로부터 최종 PHP 소스 코드를 받아왔습니다. 그것을 컴파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우선 Microsoft Visual C++ v6 (v5도 가능하지만 우리는 v6를 사용한다) 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다른 지원 파일이 필요합니다. 윈도우에서 PHP 소스로 빌드하기에 관한 섹션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rowser Capabilities File을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 http://browsers.garykeith.com/downloads.asp 에서 browscap.ini파일을 찾을수 있습니다.


FAQ
PHP Manual